C.S.Lewis

정인영 단독 저서 소개

Witkr 2022. 9. 23. 11:58

정인영은 단연 한국에서 가장 알려진 C. S. 루이스 활동가이다.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실제적으로 모임을 주도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물론 모든 모임이 정인영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표면적으로 드러난 루이스 팬들은 직간접적으로 정인영과 관련이 있다.

 

그의 첫 번째 단독 저서는 < C.S루이스 덕후의 순전한 기독교 가이드북 - 질문편 > 이다.

 

출간일은 2021년 6월 24일이다. 두 번째 저서는 < C.S.루이스 덕후의 순전한 기독교 가이드북 - 해설편> 이다.

 

출간일은 2021년 7월 2일이다. 세 번째 저서는 < C.S.루이스 덕후의 순전한 기독교 워크북 > 이다.

 

< C.S루이스 덕후의 순전한 기독교 가이드북 - 질문편 > 은 정말 < 순전한 기독교 > (홍성사) 를

 

씹어 읽기 원하는 독자에게 적합한 책이다. 질문을 고민하는 과정에서 적지 않은 배움을 얻을 수 있다.

 

3명 이상으로 구성된 모둠(소그룹)과 함께 < 순전한 기독교 > 를 읽으며 활용하기에 알맞은 책이다.

 

< C.S.루이스 덕후의 순전한 기독교 가이드북 - 해설편> 은 화려한 수사보다는 < 순전한 기독교 >

 

자체에 대한 있는 그대로의 객관적인 배경과 사실을 알 수 있는 책이다. 부담 없이 읽을 수 있다.

 

< C.S.루이스 덕후의 순전한 기독교 워크북 > 은 더도 말고 딱 워크북으로만 사용할 수 있는 책이다.

 

단점은 오타가 많이 발견된다. 그러나 오타 부분을 감안하더라도 내용적인 면에서 읽을 만한 책이다. 

 

- witkr